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 파켓우표 보기

공룡파켓 200 종 보기 25.(날지못한 새)

공룡우표매니아 2010. 12. 15. 05:59

공룡파켓 200 종 보기 25.

(날지못한 새)

 

 

현재 시중 우표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공룡우표 파켓은 대부분 100종 짜리가 대부분이지만 특별히 주문하면 그 이상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소개하는 파켓 200종은 공룡우표매니아가 외국옥션(이베이)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던 각기 다른 100종짜리 3개를 합쳐 중북된것을 제외하고 보여주는 것이다. 하나하나 스캔을 해 보여주고 싶었지만 그러기에는 너무 긴 시간이 필요해 어린이들이 쉽게 분류만 할 수 있도록 그룹을 지어 소개한다. 여기에 나타나는 우표들을 어떻게 이용할지는 각자의 목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좋은 작품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여기에 보이는 새 우표는 공룡의 시대와 신생대 살았던 새들이다. 모두 날지못하는 새들로 무서운 포식자들이였다. 크기도 했지만 날카로운 부리로 포유류를 잡아먹었던 무서운 새들이다. 이 우표들을 이용 리프를 만든다면 쪽수가 부족할 때 만드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말은 구태여 만들필요는 없다는 소리이다. 1틀 16장(플랜포함) 2틀 32 리프(플랜포함)에서 한장이 모자란다면 만들어야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만들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이다.. 이제 파켓우표 200 종 보기는 여기에서 끝을 맺는다. 이제것 보여준 우표들을 잘 이요하면 32리프까지는 무난히 만들 수 있지만 우표 외적 자료가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붙는다. 우표 외적인 자료가 첩부 되어야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생각하며 리프를 만들어 보기를 바란다.

 

날지못한 새

새 이름 ; 1. 포로라코스.   2. 헤스페로니스(백악기 후기).   3. 드로돈트.

4. 디노르니스.   5. ~ 6. 디아트리마.


가실때 공감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