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관광인, 실체교류

관광인 여행 ..... 637.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창풍차해안도로.

공룡우표매니아 2022. 7. 30. 03:00

관광인 여행 ........................... 637.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신창 :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제주도 서쪽 끝을 따라 연결된 신창 풍차 해안도로는 해상풍력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해안도로를 따라 줄지어 서 있는 풍차를 만날 수 있다. 구불구불 해안선을 따라 보이는 하얀 풍차와 에메랄드빛 바다는 우리에게 상쾌한 가을 풍경을 보여준다. 여기에 저 멀리 보이는 차귀도까지. 푸른 바다 위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져 있다. 특히 신창 해안도로는 아름다운 일몰로도 손꼽히는 장소이기에 사진을 찍고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좋다. 또한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생태체험장이라는 이름의 산책코스를 발견할 수 있다. 이곳에는 자바리상과 원담체험장, 휴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풍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가능하다. 산책코스 중간에 위치한 전망대는 전체적으로 한산한 편이니, 신창 해안도로를 걸으며 가볍게 사진을 남긴 후 전망대로 향해보자. (대한민국 구석구석)

신창 :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는 동해, 서해, 남해 어디를 가도 아름다운 해안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안을 따라 만들어진 해안도로는 자동차를 타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 제격입니다. 특히 제주도 서쪽 끝을 따라 연결된 신창풍차해안도로는 해상풍력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도로를 따라 줄지어 서 있는 풍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얀 풍차와 에메랄드빛 바다, 저 멀리 보이는 차귀도 등 구불구불 해안도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생태체험장이라는 산책코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금바리’라고도 부르는 대형 물고기상인 자바리상이 있고 제주 전통 낚시 체험이 가능한 원담체험장과 휴게 공간이 있어 다양한 풍경과 체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안경관도로 우표에서)

가실  아래 ♡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