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우표전시 기념인 교류

제7회 친구와 한께하는, 안말우표전시회

공룡우표매니아 2018. 12. 6. 04:00

제7회 친구와 한께하는, 

안말우표전시회


일 시 : 2018. 12.  3(월) ~ 12.  7(금)   장 소 : 안말초등학교 1층 현관   주 최 : 안말초등학교     

후 원 : 성남분당우체국


  " 우표에서 배운 것이 학교에서 배운 것보다 많다 " 미국의 32대 대통령 프랭클린 루즈벨트가 한 말입니다. 작은 우표 안에는 그 당시를 담는 많은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그렇기에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하고 전해지는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우표는 천천히 느긋하게 우리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쉼표가 되어줍니다.  찬바람이 불어오며 절로 몸이 움츠려드는 이 계절, 귀한 걸음 해주시어 우표와 더불어 소중한 꿈을 키워온 안말 우취반 어린이들과 교직원 모두와 함께 따뜻한 온기 넘치는 시간 가지실 수 있길 바라오며, " 제 7회 안말 우표전시회 "에 초대말씀 올립니다.

                                                                                            안말초등학교 교장  정  태 식

  1991년 3월 11일 안말국민학교로 설립 인가되어, 1992년 7월 1일에 개교하였다. 초대 교장에 하달용이 취임하였다. 1996년 3월 1일에 국민학교가 초등학교로 변경되어 안말초등학교가 되었다. 2006년 3월 9일에 전국동계체육대회 교육감상 수상을 하였으며, 2006년 7월 3일에는 전화응대 친절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학생 개개인의 특기, 관심, 흥미가 있는 새로운 영역과 학생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초 학력 및 인성 덕목을 설정하여 개인의 잠재력과 소질을 계발하고 기초 학력의 완성도를 높이며 민주 시민으로서의 바른 인성을 갖추고자 독서 인증제, 영어 활동 인증제, 정보 활용 인증제, 체력 인증제 등으로 나누어 단계별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디지털성남문화대전 안말초등학교)

안말초등학교 전경(성남디지털문화대전)


  



가실때 공감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