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 파충류 신문, 뉴스

애완견 잡아먹은 뱀

공룡우표매니아 2009. 9. 21. 06:09

왜완견 잡아먹은

 

 

약 10kg 무게의 비단뱀이 약 6kg의 애완견을 통째로 삼키는 사건이 일어났다고 14일(09. 03.  14) 호주 노던 테리토리뉴스가 보도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사건은 현지 시간 지난 주 호주 노던 테리토리주 캐더린 마을에서 일어났다. 이 마을에 살고 있는 패티 번타인이라는 이름의 여성은 지난 주 수요일 이른 아침, 빈디라는 이름의 몰티즈 테리어 잡종견이 보이지 않아 큰 걱정에 빠졌다. 번타인은 집 근처에서 배가 불룩 튀어나온 채 옴짝달싹하지 못하고 있던 비단뱀을 발견했고, 그 즉시 빈디가 뱀의 뱃속에 들어간 사실을 파악했다고 언론은 전했다.

 

(사진 : 5.8kg 무게의 애완견을 통째로 삼킨 것으로 추정되는 비단뱀의 모습 / 언론 보도 화면)

큰 충격에 빠진 번타인은 3살 난 애완견의 명복을 빌 수 밖에 없었는데, 현장에 출동한 뱀 전문가 또한 이 광경에 크게 놀랐다고 언론은 전했다. 애완견을 잡아 먹은 것으로 추정되는 뱀의 중량이 약 16kg 이었는데, 한 끼 식사로 자기 몸무게의 60%를 섭취한 사실이 놀랍다는 것이 전문가의 설명. 사람에 비유하자면 100kg 체중이 남성이 60kg의 스테이크를 한 끼로 먹은 경우라면서 뱀 전문가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애완견을 통째로 삼킨 올리브 비단뱀의 길이는 약 3m이며, 나이는 10살로 추정된다고 언론은 덧붙였다. 

 

출처 : 행복한마을 아름다운사람들    글쓴이 : 자연산     원문보기 : http://cafe.daum.net/sooyounglee3040/Fcrf/1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