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신발행우표

한국의 캐릭터 시리즈 제4집. 라바(Larva)

공룡우표매니아 2014. 3. 1. 04:00

한국의 캐릭터 시리즈 제4집.  라바(Larva)

 

발행일 : 2014년 2월 28일  다자인 : 라바(엘로우, 핑크, 브라운, 블랙, 프러시안, 엘로우와 레드, 1~4)

우표번호 : 2964 ~ 2973     인쇄 및 색수 : 그라비어 6도    디자이너 : 신재용

 

라바(Larva) 

  꿈틀거리는 모습마저 익살스러운 작고 귀여운 애벌레, 옐로우와 레드. 한국의 캐릭터 시리즈 네 번째 묶음인 ‘라바’의 주인공들이다. 애니메이션 ‘라바’는 나비가 되기 전의 두 애벌레가 인간 세상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으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옐로우와 레드는 서로 다투기도 하고 위기에 처하기도 하지만 재치 있게 상황을 극복해나간다.

 제4집.  라바(Larva)

  2011년 첫 방영된 3D애니메이션 ‘라바’는 주인공인 옐로우와 레드 특유의 코믹한 표정과 짧은 시간 동안 대사 없이 전개되는 슬랩스틱코미디(과장된 동작으로 웃음을 주는 코미디)로 방영 초기부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두터운 팬 층을 확보했다. 현재 1,000여 종의 관련 캐릭터 상품이 출시되고 97개국에 방영되는 등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에서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스티커로 발행되는 우표에는 식탐 많고 바보스럽지만 만능재주꾼인 옐로우와 성격 급하고 과격하지만 야무진 욕심꾸러기 레드, 그리고 예쁘고 깜찍한 얼굴에 무서운 힘을 숨기고 있는 핑크,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똥을 열심히 모으는 사차원 쇠똥구리 브라운, 엄청난 힘과 주먹을 가진 괴력의 장수풍뎅이 블랙, 늘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며 무시무시한 대장의 포스를 풍기는 앵무새 프러시안이 소개되고 있다. 또한 변지에는 우표와 함께 꾸밀 수 있는 여러 가지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다.

 

요기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