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우취계 소식및 활동

우취 세미나 개최(심사위원, 전통,테마,관광인,맥시마필리,현대우취)

공룡우표매니아 2010. 8. 3. 06:07

2010' 대한민국 우표전시회 기간 중

우취 세미나 개최(심사위원, 전통,테마,관광인,맥시마필리,현대우취)

(코엑스 전시장 세미나실)

 

 

2010년 7월 29일 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있었던 대한민국 우표전시회 기간중 각종 우취 세미나가 있었다. 첫날의 세미나(7월 30일)는 각종 우표전시회의 심사위원을 대상으로하는 심사위원 세미나가 오전 전통우취, 오후 테마틱우취로 나누워 코엑스 세미나실 308호에서 있었고, 두번째 세미나는 7월 31일 E홀 E - 2실에서 있었다. 오전에는 우편사 세미나로 한국사용 일본 기계인(1920 ~ 1945)에 대한 세미나였고 오후에는 관광통신일부인 세미나가 있었다. 8월 1일 오전에는 테마우취세미나로 런던대회 출품작에대한 분석이 있었고, 오후에는 맥시마필리와, 현대우취에대한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이처럼 단 기간내에 많은 세미나가 개최되기는 우취연합탄생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를 계획하면서 참가자에게 나누워 준 맞춤엽서(No.2 ~No. 9)는 인기있는 선물이였다. 마지막 대미의 장식은 우취인 만남의 날 행사로 감자탕집에서 식사를 하며 줄거운 시간을 가졌다.

 심사위원세미나. 전통(이복규 경북지부장)

 심사위원세미나. 테마틱우취(박상운 한국테마클럽)

 우편사세미나(안광균 한국테마클럽)

 관광인세미나(최태윤 관광인 동호회)

 테마틱우취세미나(송일호 한국테마클럽)

 맥시마필리세미나(허  진 한국테마클럽)

 현대우취세미나(이재원 현대우취회)

 우취인 만남의 날 행사(대화의 시간)

 

요기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