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웃음방

[스크랩] ⊙⊙겁나게 빠른 닭

공룡우표매니아 2009. 9. 20. 07:39

 

한 남자가 멋진 스포츠카 을 타고 한적한 시골길을 달리고 있었다.
앞서 달리던 자동차를 추월하던 그 남자는 저 뒤에서

 



엄청난 흙먼지 속을 달려오는 무엇을 보았다.
놀랍게도 닭 한 마리가 그의 차를 추월하고 있었다.!!

이 남자는 당연히 차의 속도를 높여 닭의 추월을 막으려 했다.
그러나 닭은 엄청 빨라서 차 곁으로 다가와 그를 힐끗 보고는 저 멀리 앞질러 사라졌다.


 


망연자실한 그는 급히 수소문해서 그 닭의 임자를 찾아서 당장 거래 흥정을 했는데....

그 닭 100만 원에 파쇼?

그러나 주인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그럼 1000만 원에 파쇼!!

그래도 막무가내였다.

에잇!!그깟 닭 한 마리 가지고!!좋아!! 2000만 원에 차까지 얹어주겠소!!

그는 이미 차가 문제가 아니었다.


 


주인은 잠시 움찔했으나 다시 고개를 저었다.

그 남자가 화가 나서 소리쳤다.

대체 안 파는 이유가 뭐야!! 이유라도 좀 알려 달란 말이야!!!!!

그러자 주인이 조용히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잡혀야 팔지요!!!


출처 : 아들만 있는 부모
글쓴이 : 혜 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