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공룡우표매니아 엄원용

성경이야기. 나비우표. 하이원

우표로 엮는 성경(신약) 이야기.... 8.

공룡우표매니아 2021. 3. 2. 03:00

우표로 엮는 성경(신약) 이야기.... 8.

1. 복음서

1-3 에수님의 교훈과 병고침사역 5.

 

천국의 법 산상수훈

  신약성경책의 첫 번째 책인 마태복음에 5장에서 7장까지를 산상수훈이라 일컽는다. 예수께서 산에서 제자들에게 가르치신 교훈이다. 이 부분의 내용이 워낙 탁월하여서 ‘천국헌법’이라고도 한다. 각 나라에 법에 기본이 되는 헌법이 있듯이 천국에도 헌법이 있다면 마태복음 중의 한산수훈 부분이 천국의 헌법이 될 것이란 뜻에서 일컽는 말이다.

천국의 법 산상수훈

씨뿌리는 비유

  예수께서 비유로 여러 가지를 그들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씨를 뿌리는 자가 뿌리러 나가서 뿌릴새. 더러는 길 가에 떨어지매 새들이 와서 먹어버렸고, 더러는 흙이 얕은 돌밭에 떨어지매 흙이 깊지 아니하므로 곧 싹이 나오나 해가 돋은 후에 타서 뿌리가 없으므로 말랐고, 더러는 가시떨기 위에 떨어지매 가시가 자라서 기운을 막았고, 더러는 좋은 땅에 떨어지매 어떤 것은 백 배, 어떤 것은 육십 배, 어떤 것은 삼십 배의 결실을 하였느니라. 귀 있는 자는 들으라 하시니라. 이리 말씀하시는 이유는 천국의 비밀을 깨닫는 자에게만 깨닫게 하기 위해서라고 말씀하십니다.

씨뿌리는 비유

야이로이 딸과 혈루증 여인

  야이로라 하는 사람이 와서 예수의 발 아래 엎드려 자기 집에 오시기를 간구하니 이는 자기에게 열 두살 먹은 외딸이 있어 죽어감이러라, 열 두 해를 혈루증으로 앓는 중에 아무에게도 고침을 받지 못하던 여자가 예수의 뒤로 와서 그 옷가에 손을 대니 혈루증이 즉시 그쳤더라.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게 손을 댄 자가 누구냐 하시니 다 아니라 할 때에 베드로가 가로되 주여 무리가 옹위하여 미나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게 손을 댄 자가 있도다. 여자가 스스로 숨기지 못할 줄을 알고 떨며 나아와 엎드리어 그 손 댄 연고와 곧 나은 것을 모든 사람 앞에서 고하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하시더라..... 

야이로의 딸과 혈루증 여인

 

가실 아래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